메뉴 펼치기닫기
시군 활동 “시월의 멋진 날에” - 우리동네버스킹 연천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작성일 : 2021.12.23 10:40:32 조회 : 359

 

 

시월의 멋진 날에” - 우리동네버스킹

연천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경기도 연천군 연천수레아트홀 외부 사진

 

연천수레아트홀에서 행사중인 모습

 

경기도 연천군 연천수레아트홀에서 멋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연천군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된 우리동네버스킹공동체가 주축이 되어 연천주민, 교직원, 학생들이 연천군민을 위해 준비한 지역주민 힐링 문화예술 공연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입니다.

당일 수레울아트홀 바로 앞 연천공설운동장에서는 할로윈축제를 비롯 연천군에서 준비한 행사가 한창이었습니다.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너무도 멋진 날이었습니다.

 

시월의 멋짓날에 노래공연 모습

 

이번 공연은 우리동네버스킹공동체가 공동체의 친목과 연대감을 형성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체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기획되었습니다. 거기에 지역주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코로나로 움츠러들었던 마을을 펴고 자연과 예술을 통해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해졌습니다. 이 시절 흔치않은 지역공연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장에 와주셨고 즐기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악기공연 연주 모습

 

통기타, 플루트, 해금합주, 해금독주, 우쿠렐레, 칼림바,오카리나, 락밴드 등 서양 클래식 한국 클래식 민속 악기 연주, 락밴드 등 정말 다양한 음악 연주와 훌라댄스와 한국무용까지. 어떤 취향을 가졌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구성이었습니다.

 

시월의 멋진 날에 찾아오시는길 사진

국화향 가득한 가을에 소중한 존재인 당신을 초대합니다 인천주민, 교직원, 학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이 날에 소중한 당신이 오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시월의 멋진 날에가 있기까지 따뜻한 미소로 저희를 지켜봐 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동네버스킹 리더 고윤지 한울공연기획사 대표 이창봉 program 사회:전순희 1레크레이션 이창봄, 2 훌라댄스 고은지, 고명희,김지영 3통기타 영 블러드(젊은 연인들, 사랑의 진실, 우리 기쁜 사랑은) 4칼림바 우리동네 버스킹(에델바이스,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5.해금합주 전곡중합교 청소년 동아리, 우리동네 버스킹(가을밤, 제주도 푸른밤) 6해금독주 김은지(나를 아는 사람) 7플루트 우리동네 버스킹(잊혀진 계절, 바나나차차) 8오카리나 우리동네 버스킹(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9한국 무용 이순향(창부 타령). 10우쿨렐레 우리동네 버스킹(산골소녀의 사랑이야기, 장미, 여행을 떠나요) 11훌라 댄스 우리동네 버스킹(진주 조계잡이) 12락밴드 블루 진(바람과 구름, 젊은 미소, 나 어떡해, 하늘색 꿈) 

시월의 멋짓날에 노래 공연 모습

진행자이자 시작 레크레이션을 맡아주신 이창봉씨의 무대는 관객들의 호응과 큰 웃음을 선사해 매우 기억에 남는 장면이기도 했습니다. 코로나로 거의 모든 문화활동이 어려웠던 시절, 지역에서 각자 가진 재능으로 서로 웃음과 예술의 향기를 같이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취재영상 : 시월의 멋진 날에 연천에서(클릭)

 

 

 경기도마을공동체지원센터 홍보서포터즈 김윤진

,사진 : 경기도마을공동체지원센터 홍보서포터즈 김윤진

 

 

 

확인

아니오